영도구, 제10회 지역아동센터 연합 체육대회 개최
부산시 영도구(구청장 김기재)와 영도구지역아동센터협의회(회장 유미숙)는 지난 10월 26일 상리초등학교 강당에서 제10회 지역아동센터 연합 체육대회 명랑운동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관내 10개소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과 학부모, 지역아동센터 관계자, 내빈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 시상식, 축하공연, 운동회, 경품 추첨 등 순으로 진행됐다. 그동안 아동들의 갈고닦은 실력을 뽐내는 우쿨렐레, 합창, 댄스 축하공연을 비롯해 공굴리기, 릴레이, 카드 뒤집기 등 다양하고 즐거운 운동회 프로그램들로 참여 아동들이 신나게 놀고 즐기는 선물 같은 하루를 선사했다.
또한 같이 참여한 아동과 학부모가 한마음이 되는 명랑운동회로 가족 간의 화합의 장을 마련함은 물론 센터를 이용하는 모든 아동이 친구와 함께 어울리며 즐기는 행복한 시간이 됐다.
김기재 영도구청장은 "지역아동센터 연합 체육대회 명랑운동회를 통해 친구들과 우정을 쌓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며 우리의 미래이자 희망인 아이들이 행복하고 안전한 돌봄 환경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부산영도구청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