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당인테리어그룹, 6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인천 전 지역 고객 대상 오피스텔 무상 대여 및 3D 디자인 상담 서비스 제공-
주식회사 예당인테리어그룹이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홈인테리어) 부문에서 6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했다. 1998년 창립이래 27년간 13만 세대 이상의 기네스북에 버금가는 리모델링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인천 지역의 대표적인 토털 홈 인테리어 회사로 자리매김한 결과다.
예당인테리어그룹은 인천 남동구 간석동과 서구 가좌동을 포함한 5개 지점에 주택전시관을 운영하며, 고객들이 최신 트렌드 자재를 직접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3D 디자인 상담을 통해 고객들이 집을 미리 꾸며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또한, 인천 전 지역에서 살림집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공사 기간 동안 무상으로 오피스텔을 대여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무료 A/S 5년 보장’과 주말·공휴일에도 운영되는 A/S팀을 통해 사후 관리에도 철저를 기하고 있으며, 직영 전문가들로 구성된 ‘해피콜’ 제도로 고객의 불편 사항을 세심하게 관리하고 있다.
지역사회 공헌에도 적극 나서고 있는 예당인테리어그룹은 지난 18년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라면을 기부하는 ‘사랑의 라면 나눔 행사’를 비롯해 취약계층을 위한 무료 도배, 장판, 페인트 도색 지원 등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예당인테리어그룹은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를 넘는 서비스와 지역사회 기여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