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연제구 일자리박람회 개최
연제구(구청장 주석수)는 오는 10월 14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연제구국민체육센터(2층 다목적체육관)에서 부산지방고용노동청과 공동으로 '2024년 연제구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일자리박람회는 지역업체의 인력난을 해소하고, 청년·중장년·노인·여성 등 다양한 분야의 일자리 정보를 구직자에게 제공해 지역주민의 고용률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운영되는 현장 채용부스에는 연제구 및 인접지역에 소재한 ▲태광물산(주) ▲광혜병원 ▲(주)서원유통 ▲(주)국제식품 초원농원 등 총 22개 업체가 참여해 1:1 현장 면접을 실시한다. 80개 간접 구인업체는 현장에 배치된 취업상담사를 통해 구직자에게 구인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부산고용복지플러스센터, 부산광역여성새일센터 등 8개 일자리 유관기관이 다양한 취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회적경제기업 홍보를 위한 ▲업사이클링 키링 제작 ▲칠교놀이 ▲나만의 드립백 ▲아로마 손세정제 등 체험부스와, 구직자의 취업 지원을 위해 마련된 취업컨설팅, 증명사진 촬영 등의 부대행사도 무료로 마련됐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당일 누구나 현장에서 이력서 작성 후 구인업체와 만날 수 있다. 상세한 사항은 연제구 일자리종합정보센터(665-4346∼4348)로 문의하면 된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부산연제구청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