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소상공인연합회, 2024년 소상공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김포시소상공인연합회가 지난 11월 4일 김포시민회관 다목적홀에서 2024년 소상공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소상공인의 날을 맞아 진행한 이번 행사는 소상공인 역량 강화를 위한 세무, 노동법, 마케팅 교육과 기념식으로 이루어졌다. 기념식에서는 김포시소상공인연합회 활동 보고와 모범 소상공인 유공 표창으로 관내 소상공인 간 결속을 다지고 자긍심을 고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공자 표창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소상공인 육성·발전에 기여한 모범 소상공인 15명에게 수여됐다.
서경숙 김포시소상공인연합회장은 "소상공인의 권익 보호와 지위 향상을 위해 정부 및 지자체와 긴밀히 협력해 소상공인들이 공정한 경쟁 환경에서 사업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병수 김포시장은 "코로나 때보다 더 어렵다는 현장의 소리를 많이 듣는데 소상공인 여러분들이 경제의 단단한 허리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방법을 찾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소상공인의 날(매년 11월 5일)은 소상공인에 대한 국민인식의 제고, 사회·경제적 지위 향상 및 지역주민과의 관계 증진 등을 위해 정한 법정기념일이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김포시청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