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선수 꿈 키우는 엄마들의 이야기, 이현이와 함께한 유튜브 <엄카찬스>!-야구 유망주 갈산초등학교 최진호 선수의 어머니 출연! 엄마들의 트렌드와 고민을 유쾌하게 풀어낼 예정-
모델이자 인기 MC 이현이가 진행하는 유튜브 웹예능 <엄카찬스>에 특별한 게스트가 출연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갈산초등학교 6학년 등번호 9번 야구 유망주 최진호 선수의 어머니 최은미 씨가 출연 운동선수 자녀를 키우는 이야기로 공감을 이끌 낼 예정이다.
이현이는 두 아들의 엄마로서 유아에 대해 그 누구보다 공감 능력이 뛰어난 진행을 보여주었고, 출연자와 함께 다양한 에피소드를 나누며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방송에서 엄마의 마음을 담은 영상편지도 남겼으며, 최진호 선수에게 전하는 따뜻한 메시지가 훈훈함을 더했다.
이 방송은 오는 9월 24일 유튜브 채널 ‘매진임박’ 속 <엄카찬스>에 업로드 공개될 예정이다. ‘동네별 엄마들의 트렌드’를 소개하는 이 코너는 운동선수 자녀를 둔 엄마들의 고민과 일상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운동선수 유망주를 키우는 엄마들의 트렌드와 고민, 유쾌하고 솔직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엄카찬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엄마, 아빠의 이야기를 조명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