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 제81회 행복나눔 연수구 아카데미 개최
<이 기사는 2024년 10월 10일 17시 22분 전에는 제작 목적 외의 용도, 특히 인터넷(포털사이트, 홈페이지 등)에 노출해서는 안됩니다. 엠바고 파기시 전적으로 귀사에 책임이 있습니다.>
연수구(구청장 이재호)는 오는 28일 오후 2시 구청 아트홀에서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자녀의 잠재력을 키우는 교육법' 제81회 행복나눔 연수구 아카데미를 무료로 개최한다.
이번 강의는 SBS '영재발굴단' 멘토로 활약한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인 노규식 박사를 초빙해 ▲자녀들의 참된 잠재력의 의미 ▲잠재력 발견 방법 ▲잠재력 키우기 위한 부모의 태도와 역할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민들은 오는 18일까지 연수문화포털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339명 신청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교육지원과(032-749-6954)에 문의하면 된다.
'행복나눔 연수구 아카데미'는 2008년 이후 지금까지 교육, 문화, 인문, 예술 등 다방면의 명사를 초청해 강연을 진행하며 구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 왔다.
이재호 연수구청장은 "이번 강연으로 연수구의 미래인 아이들의 잠재력을 키우기 위한 유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꿈을 이루는 행복한 연수를 위해 구민이 원하는 강연으로 다채롭게 구성하겠다"라고 말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인천연수구청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