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도시재생대학‘골목을 축제로 그리다’운영남해군 도시재생 ‘문화기획 워크숍’ 수강생 모집
문화콘텐츠를 기획하고 골목축제를 개최해 볼 수 있는 기회!
남해군 도시재생지원센터는 2024 도시재생대학 ‘문화기획 워크숍’ <골목을 축제로 그리다>에 참여할 수강생을 오는 10월 4일(금)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골목을 축제로 그리다>는 남해읍을 새로운 축제의 장으로 만들기 위해 주민들이 직접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하여 기획부터 운영까지 참여해 보는 과정이다.
10월 8일(화)부터 11월 7일(목)까지 총 8회의 이론교육이 진행되며, 교육 내용은 △축제 기획 이해 △홍보 및 공간 연출 기획 △시스템 활용 △현장관리 및 인적자원의 활용 등이다.
워크숍을 통해 기획된 콘텐츠는 창생플랫폼 및 남해전통시장 일원에서 오는 11월 8일(금)~9일(토) 양일간 골목축제로 선보일 예정이다.
교육은 창생플랫폼(남해읍 화전로 78번가길 25-10)에서 진행되며, 남해군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최대 12명까지 모집한다.
수강신청 및 교육일정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해군청 및 남해군도시재생지원센터 홈페이지나 전화(055-862-7760)로 확인 가능하다.
남해군도시재생지원센터 박진평 센터장은 “실무중심의 문화기획 워크숍을 통하여 주민이 주도하는 의미 있는 축제를 만들 수 있는 기회”라며 “문화콘텐츠와 축제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