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창녕읍 주민자치회, 2024년 주민총회 사전투표 실시= 2025년 주민자치 특화사업 선정을 위한 주민 선호도 투표 실시 =
창녕군 창녕읍 주민자치회(회장 김인구)는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2025년 주민자치 특화사업에 대한 사전투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전투표는 오는 27일 열리는 주민총회에 참석하기 어려운 주민들을 위해 마련됐으며, 만 19세 이상의 창녕읍 주민(단체소속 및 직장인 포함) 이면 누구나 투표에 참여살 수 있다. 사전투표는 창녕읍 행정복지센터 민원실에서 투표 현황판에 스티커를 부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투표 안건은 ▲무지개 그늘막 벤치 설치를 통한 포토존 조성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 캠핑 ▲우리 골목 벽화 사업 등 총 3개 안건이며, 사전투표와 주민총회 당일 현장 투표를 통해 2025년 주민자치 특화사업으로 확정될 예정이다.
김인구 회장은 “주민총회와 사전투표에 창녕읍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의견을 잘 청취해 주민 자치활동에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창녕읍 관계자는 “창녕읍 주민들이 주인공이 돼 직접 투표해 지역사회를 더 풍요롭게 만드는 사업을 결정하는 것은 큰 의미가 있다”라며, “결정된 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