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만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스튜디오온’과 함께 장수사진 촬영- 지역 어르신 무병장수 기원하며 행복한 장수사진 촬영
만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준)와 만호동「나눔의 집」스튜디오온(사진작가 백종용)이 지난 19일 저소득 어르신 10명을 대상으로 무료 장수사진 촬영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생활을 위해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의미로 기획되었으며, 만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액자 제작비용을 지원하고, 스튜디오온 백종용 작가의 재능기부로 장수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또한 조아홍 정태연 대표와 쿠레레 조문진 대표도 함께 참여해 어르신들이 곱고 아름다운 모습을 남길 수 있도록 머리 손질과 화장을 담당해 주었고, 기다리는 동안 드실 다과도 제공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
이준 위원장은“바쁜 일정에도 재능기부를 해 주신 사진 작가님과 조아홍 대표께 감사드리며, 어르신들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노인을 공경하는 의미를 되새길 수 있어 너무 기쁘다”고 전했다.
백종용 작가는“어르신들이 만족할 만한 사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는데, 어색해 하시면서도 좋아 하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에 앞으로도 즐겁게 봉사를 이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김광미 만호동장은“완성된 사진은 이쁜 액자에 담아 어르신들께 잘 전달 하겠으며, 따뜻한 마을 조성을 위해 주민들과 함께 늘 고민하고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