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중해마루힐, (재)천안시복지재단 후원금 1000만원 및 백미 450kg 후원㈜중해마루힐(강청원 대표)이 13일 천안시청 시장실에서 (재)천안시복지재단 (이운형 이사장)과 함께 후원금1,000만원과 백미450kg 전달식을 진행했다.
㈜중해마루힐은 정직함과 인간 존중, 환경보존, 창의적이고 합리적인 기업활동과 자율적 의사 결정체계를 가지고 신뢰를 바탕으로 최고의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하는 기업으로 주택 건설 사업 中 민간 임대 아파트를 주력으로 하는 기업이다.
강청원 대표는 “어려운 건설 경기 속에서도 무사히 분양이 이루어지는 상황에서 이번 후원이 지역 내 취약계층 이웃들이 따스한 연말을 보내는 것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다”라며 “앞으로도 가치 있는 주거공간 건설을 통해 고객과 사회로부터 사랑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운형 이사장은 “취약계층 이웃들의 따스한 연말을 위하여 후원해 주심에진심으로감사드린다”며“앞으로도지역복지향상을위해노력하는 재단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중해마루힐은 현재 직산의 중해마루힐 센텀 408세대 민간 임대 아파트를 분양 중이며, 제주 서광리, 전주 인후동, 군산 경장동 등에 분양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