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국

이천시, 청년들과 함께 착한 홍보 물품 사업 출발

뉴스국 편집부 | 기사입력 2024/11/04 [16:15]

이천시, 청년들과 함께 착한 홍보 물품 사업 출발

뉴스국 편집부 | 입력 : 2024/11/04 [16:15]


이천시, 청년들과 함께 착한 홍보 물품 사업 출발

이천시(시장 김경희)가 이천시청년소상공인협회(협회장 유수현)와 이천시 홍보 물품 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함으로써 착한 홍보 물품 사업의 시작을 알렸다.

관내 청년들과 협업해 시를 알릴 수 있는 젊고 특색있는 홍보 물품을 제작·판매하는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체결한 이번 업무협약은 지난 30일에 개최한 '이천시 청년 창업 아카데미'에서 청년 사업가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진행했다.

업무협약서에는 ▲홍보 물품 제작 및 판매 ▲환원 사업 발굴과 추진 등의 내용이 담겨 있어, 해당 협약으로 청년과 함께 만드는 젊은 이천 이미지를 공고히 하고, 창출된 수익 일부를 청년 소상공인의 필요한 사업에 운용함으로써 지역 경제 선순환 협업체계를 구축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청년이 만드는 미래를 보는 게 즐겁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젊은 도시 이천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참신한 물품을 제작하기를 바란다"라고 기대감을 표현했으며, 이에 "청년이 활동할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해 준 이천시에 감사하다. 누구나 갖고 싶은 이천만의 새로운 홍보 물품으로 트렌디한 이천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유수현 협회장이 강한 의지를 보여줬다.

이천시와 이천시청년소상공인협회는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홍보 물품 개발을 위한 아이디어 회의 등 공동협력을 진행해 연말부터 본격적인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이천시청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