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국

[안동시] 이품봉사단, 저소득가구 주거환경개선 봉사로 이웃사랑 몸소 실천

뉴스국 편집부 | 기사입력 2024/10/24 [10:29]

[안동시] 이품봉사단, 저소득가구 주거환경개선 봉사로 이웃사랑 몸소 실천

뉴스국 편집부 | 입력 : 2024/10/24 [10:29]

 

안동시 이품봉사단(단장 임종순)은 중구동 관내 저소득가구의 화장실 공사 봉사로 저소득가구 대상자가 더 쾌적한 주거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도움을 줬다. 이번 공사에 안동(MJF)라이온스클럽(회장 이창준)도 공사비의일부를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이품봉사단은 안동시 봉사단체로 취약계층의 집수리 등 매년 꾸준한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품봉사단 관계자는 “중구동 관내 어렵고 힘들게 사는 가구의 주거환경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고 보람차다. 이품봉사단의 이름 뜻대로 이웃을 품고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안동(MJF)라이온스클럽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정에 장학금과 식료품 등 물품을 매년 후원하며 사랑의 손길을 나누고 있다. 안동(MJF)라이온스클럽 관계자는 “어렵게 생활하는 취약계층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화장실 수리 공사비를 지원했다. 앞으로도 관내 어려운 저소득가구에 따뜻한 나눔과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꾸준히 활동하겠다”라고 전했다.

 

장명숙 중구동장은 “저소득가구의 주거환경개선에 아낌없이 재능기부를실천해 준 이품봉사단과 안동(MJF)라이온스클럽에 감사드리며 중구동에서도관내 취약계층의 주거환경개선을 위해 힘쓰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