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명륜동 체육회(회장 김종훈)는 지난 10월 19일(토) 제1회 명륜동민한마음 체육대회를 경일고등학교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했다.
명륜동 체육회의 주관으로 개최된 이날 행사는, 권기창 안동시장을 비롯해 지역구 도의원과 시의원, 안동시체육회장, 지역주민과 기관 단체 회원 등 600여 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명륜동 풍물단과 주민자치센터 라인댄스 식전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큰 공 굴리기, 단체 공 튀기기, 고무신 양궁, 명랑 달리기 등 다양한 체육 행사와 함께 동민 노래자랑, 초청가수 공연, 행운권 추첨 등을진행해 깊어가는 가을 동민이 함께 웃고 즐기며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처음 열리는 체육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해 많은 단체가 발 벗고 나섰다. 부녀회는 참여자들이 맛있게 드실 수 있도록 정갈하게 음식을 준비했고,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행사장 안전관리를 맡았으며, 통장협의회에서는 출전선수 선발과 동민들이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를 책임졌다. 또한 자율방범대와 바르게살기위원회는 주민 수송 및 행사장의 원활한 교통·주차를 위해 힘썼으며, 성공적인 대회를 개최를 위해 명륜동 체육회와 관내 기관·단체들이 한마음 한뜻으로노력해 화합의 장을 이끌었다.
김종훈 명륜동 체육회장은 “처음으로 열린 명륜동 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고 참여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행사가 명륜동민의 화합을 더욱 공고히 하는 초석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민명원 명륜동장은 “행사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고, 동민들의 단결과 화합의 한마당으로 하나 되는 시간이었다”라며 “앞으로도 동민들과 소통하며 어려움이 없는지 세심히 살피고, 살기 좋은 명륜동을 만들기 위해 더욱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