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교육청] 귀래중학교 골프동아리,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골프장 체험“골프선수와 함께하는 골프 수업”
귀래중학교(교장 원지연) 스포츠클럽 골프동아리 학생들이 지난 9월 30일(금)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골프장을 방문해 선배와 함께 골프 체험에 참여하였다.
이번 체험은 골프동아리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전 경험 감각을 제공하고, 골프에 대한 이해와 관심도를 향상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특히 이번 체험에는 귀래중 8회 졸업생이자 현재 동아리 강사로 활동 중인 심길섭 강사가 후배들에게 직접 골프를 지도하고, 귀래중 47회 졸업생이자 현재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골프산업학과에 재학 중인 김영우 학생이 동참하여 후배들에게 골프 기술을 전수하였다. 이들은 경험과 기술을 후배들에게 전수하며 골프에 대한 흥미를 북돋아 주었다.
체험에 참여한 학생들은 “골프장을 직접 경험할 수 있어 너무 좋았다”라며, “실력 향상뿐만 아니라 골프라는 스포츠의 매력에 빠지게 되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원지연 교장은 “귀래중학교 스포츠클럽 골프동아리의 학생들이 골프에 대한 흥미와 미래의 가능성을 확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통해 스포츠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