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와 순정남’ 이영은의 패션이 돋보인다.
KBS 2TV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극본 김사경/연출 홍석구/제작 래몽래인)에서 ‘고명동’ 역을 맡아 톡톡 튀는 감초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이영은이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작품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극 중 조카 필승(지현우 분)을 둘러싼 여러 에피소드에 녹아들어 감칠맛을 더하고, 양가 가족들의 반대를 무릅쓰고 연하 남자친구 도식(양대혁 분)과 파란만장 러브라인을 펼치는 등 이야기에 다양한 색채를 더하며 활약 중인 이영은.
그녀는 작품 속 선명한 존재감만큼이나 빛나는 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릴렉스한 핏과 부드러운 색감의 상의, 숏 팬츠 등을 활용한 편안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의상을 찰떡같이 소화한 것. 등장할 때마다 장면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꾸안꾸’ 원마일 웨어와 현실 데이트 룩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보는 재미를 더했다.
캐릭터의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낼 뿐 아니라 패션 센스까지 가미해 고명동이라는 인물을 실감나게 완성해 낸 이영은. 앞으로 남은 방송에서 그녀가 또 어떤 연기와 스타일링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KBS 2TV '미녀와 순정남’은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2TV ‘미녀와 순정남’ <저작권자 ⓒ 뉴스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