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허난성 중무에서 '쇼 마이 차이나' 연례행사 개최
AsiaNet 0200416
중무, 중국 2024년 9월 27일 /AsiaNet=연합뉴스/ -- 지난 20일 허난성 정저우시 중무현에서 2024 정저우 '쇼 마이 차이나(Show My China)' 연례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저명한 학자, 언론 관계자, 인플루언서 등 전국 각지에서 300명이 넘는 인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쇼케이스 기간 뛰어난 활약을 보인 인플루언서들은 '쇼 마이 차이나' 칼럼 체험단으로 위촉됐다.
인플루언서들은 황하 강변에 자리 잡은 중무의 특별한 매력을 담기 위해 문화·예술 콘텐츠를 제작했다. 촬영된 작품은 현재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다.
중원 평야 중심부에 위치한 중무는 춘추 시대부터 이어져 내려온 2700년의 역사를 간직한 도시다. 특히 삼국 시대의 운명을 가른 관도 전투가 벌어진 역사적인 현장으로 유명하다.
중무현은 최근 몇 년간 독특한 지역 문화를 바탕으로 문화 관광 산업을 적극적으로 육성하며, '중무·중국 더 원더랜드'라는 도시 브랜드를 만들었다. 유니크 허난 - 드라마의 땅, 정저우 판타와일드 관광 리조트, 정저우 하이창 해양 공원 등 8개의 대규모 테마파크를 조성해 '중국 최고의 테마파크 도시'라는 명성을 얻으며 문화, 관광, 창조 산업의 중심지로 성장했다.
자료 제공: "Show My China" Annual Show
[편집자 주] 이 보도자료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으며,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아시아넷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