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교육청평생학습관(관장 전윤만)은 가을의 달 10월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의 학습자를 모집한다.
그 첫번째는 「10월 학부모 꿈디 프로그램」으로, 주제는 진로 진학 지원이다.
주 프로그램은 ▶EBS 입시 대표 강사에게 들어보는 「고교 선택, 대학이 바뀐다!」 ▶두 자녀를 대학에 보낸 선배 부모에게 들어보는 「인촌(村) 아이, 서울대에서 하버드까지!」 등 4개 프로그램이다.
20일 10시부터 인천광역시교육청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료는 전 과정 무료(재료비 및 교재비 개인 부담)이다.
다음으로는 인천 시민을 대상으로 ‘10월 미래형 시민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주 프로그램은 현대 미술의 흐름과 방향성을 이해하고 작가들과 작품에 대해 탐색하는 「세계의 미술시장을 뒤흔드는 작가들」, 올바른 등산 문화와 안전한 산행 방법을 배우는 「슬기로운 등산생활」 등 총 12개 프로그램이다.
25일 10시부터 인천광역시교육청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료는 전 과정 무료(재료비 및 교재비 개인 부담)이다.
마지막으로 관내 교직원을 대상으로 ‘10월 교직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프로그램은 제철 음식과 한식 식생활을 이해하고 제철 채소를 활용해 솥밥을 만드는 「계절의 맛과 멋을 담은 영양 솥밥」, 자신만의 고유한 컬러를 찾고 자신과 어울리는 화장품을 만드는 「나의 컬러를 찾아서: 퍼스널 컬러 진단과 나만의 화장품 만들기」 등 총 4개의 프로그램이다.
25일 16시부터 인천광역시교육청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