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원도심권 노인복지관’ 명칭 공모10월 4일까지 제안서 접수…원도심과 어울리는 참신하고 친숙한 명칭
여수시(시장 정기명)는 관문동 861번지 일원에 건립 예정인 노인복지관의 명칭을 오는 10월 4일까지 공모한다.
시는 이번 공모와 관련하여 노인복지관의 기능과 특징에 부합하는 누구나 부르기 쉽고 친근한 이름을 선별하되, 여수시 원도심권의 특색을 내포한 창의적인 명칭을 모집한다고 설명했다.
주소지와 관계없이 공모에 관심 있는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여수시청 누리집(www.yeosu.go.kr)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팩스(061-659-5821) 또는 전자우편(alwls5080@korea.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시는 내부 심사와 시민 선호도 조사를 거쳐 당선작을 선정하고, 10월 중으로 여수시 누리집에 공고하고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아울러 당선작에는 최우수상(1명) 40만 원, 우수상(1명) 20만 원, 장려상(3명) 10만 원 상당의 여수사랑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여가 공간이 될 원도심권 노인복지관의 새 이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