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원신동, 따뜻한 추석을 위한 ‘명절 꾸러미’ 나눔- 소외계층 위한 민관 협력…100세대에 명절 음식 전달
고양특례시 원신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추석 명절을 맞아 지난 12일 삼송동종합복지회관, 사회복지법인 바른법연구원과 함께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2024년추석 명절 꾸러미 나눔 사업’을 추진했다.
이번 행사는 원신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삼송동종합복지회관, 사회복지법인 바른법연구원에서 함께 힘을 모았다. 이날 송편, 모둠전, 식혜 등 명절 음식을 담은 선물 꾸러미를 포장해 홀로 지내는 노인가구 등 취약계층 100세대에 전달했다.
행사에 참석한 박인석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공위원장은 “올여름 무더위로 지쳐있는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명절을 맞아 힘내시라는 응원의 마음으로 행사를준비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이경온 삼송동종합복지회관 관장은 “항상 어려운 이웃을 위해 힘써주시는 원신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일원으로 주변에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함께 하겠다.”라고 말했다.
고양시 삼송동종합복지회관은 원신동과 삼송1동을 관할하는 거점 복지 기관이며,사회복지법인 바른법연구원은 오래전부터 무료 급식으로 나눔을 실천해 온 종교단체이다. <저작권자 ⓒ 뉴스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