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목포설렁탕, 부흥동에 영양만점 설렁탕 70인분 기탁- 하당청소년문화센터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에 50인분
- 부흥동지사협 우렁각시들 반찬나눔 독거노인에 20인분
「박병궁 명인 목포설렁탕」(대표 박병궁)이 사랑의 찐~한 영양만점 설렁탕 70인분을 부흥동에 기탁했다.
우리 사회의 미래를 이끌어갈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응원의 마음을 담아 박병궁 명인이 정성으로 끓인 설렁탕은 하당청소년문화센터 방과후아카데미 이용 청소년들에게 전달됐다.
이와 함께 선식당(대표 오용희)에서 장조림과 송편, 동신식육식당(대표 김형엽)에서 열무김치, 이진형 위원이 과일을 후원하는 등 부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우렁각시들 반찬나눔봉사단에서 준비한 음식과 설렁탕도 독거노인 10세대에 전달됐다.
박병궁 대표는 지난 2018년부터 해마다 경로당 이용 어르신과 독거노인, 취약계층등에 2~3차례에 걸쳐 설렁탕을 후원하며 나눔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부흥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6일 쌀 나눔행사(170명 후원물품 전달), 지난 11일 경로당 7개소 위문활동 등 추석을 맞아 소외계층을 살피는 복지행정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박선영 부흥동장은 “나눔과 봉사로 섬겨주신 박병궁 명인과 우렁각시 봉사단원들께 감사드린다”며 “행복이 넘치는 동네가 되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