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국

[안성시] 안성미디어센터-한길복지재단, 미디어를 통한 사회적 배려계층 복지증진 업무협약 체결

뉴스국 편집부 | 기사입력 2024/09/12 [13:58]

[안성시] 안성미디어센터-한길복지재단, 미디어를 통한 사회적 배려계층 복지증진 업무협약 체결

뉴스국 편집부 | 입력 : 2024/09/12 [13:58]

 

안성미디어센터와 한길복지재단은 지난 11일 미디어를 통한 사회적 배려계층 복지증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사회적 배려계층 관련 공익목적사업을 활성화하고 이와 관련된 상호교류 및 협력을 공고히 하기 위해 체결했으며, 양 기관 간의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장애인 인식 변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안성미디어센터는 장애인의 미디어 문화 활동을 위한 다양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미디어교육을 통해 미디어 접근성을 확대하고, 미디어 소통 능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기로 했으며, 한길복지재단 7개 산하기관에서는 안성미디어센터가 추구하는 사회적 배려계층의 사회공헌 활동이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기로 했다.

 

한창섭 한길복지재단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발판 삼아 양 기관의 인적, 물적 자원을 잘 활용해 사회적 배려계층의 복지 향상에 기여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유관기관과의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통해 다양하고 실효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우현 안성미디어센터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사회적 배려계층의 미디어 접근성이 확대되고, 소통 능력이 강화되길 바란다”면서 “그들이 미디어를 통해 단단한 사회적 관계망을 형성하고, 우리 사회에서 평등한 구성원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