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국

[곡성군] 곡성몰, 이제 곡성섬진강기차마을에서도 만난다!

-입장권 온라인 발권과 제품 상시 전시로 관광객에게 한발 더 가까이-

뉴스국 편집부 | 기사입력 2024/10/31 [16:38]

[곡성군] 곡성몰, 이제 곡성섬진강기차마을에서도 만난다!

-입장권 온라인 발권과 제품 상시 전시로 관광객에게 한발 더 가까이-
뉴스국 편집부 | 입력 : 2024/10/31 [16:38]

 

곡성군(군수 조상래)은 지난 주말 개최된 ‘제24회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 기간동안 곡성의 대표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곡성몰 홍보 활동을 전개했다.

 

현장에서는 곡성몰 신규 회원가입과 카카오톡 친구 추가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곡성 유기농 쌀, 비눗방울을 증정해 아이들과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기차마을 기념품샵 내에 곡성몰 홍보존을 운영하면서 판매 제품을 전시하고 포토존 이벤트를 진행해 신규 회원가입 1천여 명, 카카오톡 친구 500여 명, 매출액 1천5백만 원의 성과를 거뒀다.

 

특히, 직접 볼 수 있는 판매 물품에 대한 관광객들의 관심도가 높아 앞으로도 기념품샵에 곡성몰 제품을 상시 전시하고 곡성몰에 바로 접속해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를 갖췄다.

 

그리고, 그동안 현장매표만 가능했던 기차마을 입장권을 곡성몰에서 온라인 발권이 가능하도록 개선해 관광객의 불편사항도 해소했다.

 

곡성군 관계자는“축제 기간동안 많은 분들이 곡성몰에 대해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찾아뵙겠다.”고 밝혔다.

 

한편, 곡성군은 지난 30일 열린 전라남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역량강화 컨퍼런스 행사에서도 곡성몰 부스를 운영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선사하고 제품 전시를 통해 곡성몰을 홍보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