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CJ푸드빌 임직원, 예산군 찾아 지역상생 활동 추진“지역 농가와 동반 성장에 진심을 담다!”
예산군은 지난 10월 30일 CJ푸드빌 임직원 20여명이 관내 농가를 방문해 쪽파 수확 체험 및 농가 격려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군과 상생협력을 체결한 CJ푸드빌의 경영진을 포함한 임직원들이 군 대표 특산물인 쪽파를 수확하고 파김치를 만드는 등 현지에서 직접 소통하는 가운데 지역사회와의 유대감을 더 강화하기 위해 추진됐다.
특히 도중선 예산군 부군수, 지종진 예산농협조합장 및 관계자들과 함께 예산 쪽파를 활용한 CJ푸드빌 뚜레쥬르의 신제품 ‘충남예산 쪽파 송송 고로케’ 및 롤케익 등을 전달하면서 농가를 격려해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CJ푸드빌과 군은 일손돕기 후 간담회를 개최해 지역의 우수한 농수산물을 활용한 제품 개발과 출시, 홍보 등을 통한 소비 활성화, 지역 농가와의 동반 성장에 대한 의미를 짚어보면서 유대감과 협력 관계 강화에 뜻을 함께 했다.
군 관계자는 “외식기업과의 협약으로 지역 농산물의 가치를 높이고 안정적인 판로확대 및 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예산군 쪽파가 전국적인 명성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J푸드빌은 우수 농수산물을 활용한 제품 출시를 통해 지역 농가와 동반 성장을 이어오고 있으며, 지난 8월 군과 상생 협약을 체결하고 예산 쪽파를 활용한 ‘충남예산 쪽파 송송 고로케’와 ‘충남예산 쪽파&베이컨 크림치즈’를 출시하는 등 예산쪽파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