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국

[의왕시] 소상공인의 날 기념식 및 주간선포식 성료

뉴스국 편집부 | 기사입력 2024/10/31 [12:30]

[의왕시] 소상공인의 날 기념식 및 주간선포식 성료

뉴스국 편집부 | 입력 : 2024/10/31 [12:30]

 

2024년 의왕시 소상공인의 날 기념식 및 주간 선포식이 10월 30일 계원예술대학교 파라다이스 홀에서 열렸다.

 

의왕시소상공인연합회 주최로 열린 이번 행사는 소상공인의 날(11월5일)을 맞아 관내 소상공인 간 결속을 다지고 자긍심을 함양하기 위해 개최됐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한 모범 소상공인 유공 표창과 2024년 사업성과 및 2025년 사업계획 보고가 진행됐다.

 

유공자 표창은 2024년 한 해 창의적 경영활동과 헌신적인 봉사활동으로 골목상권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한 14명에게 수여됐다.

 

▲경기도지사상 강신숙(영동건강원) ▲의왕시장상 소미영(일조세무사사무소), 김경희(조선닥발), 이인수(전,두발로신발) ▲의왕시의회의장상 김우진(케이티팝스), 최점환(프로월드컵의왕점), 최옥자(명동쌈밥) ▲국회의원상 이희란(초뜨락), 한경희(아프로디테미용실), 허순종(꽃피는날) ▲경기도의회의장상 김명남(한마음인테리어)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 박찬미(제이그릿)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상 곽근석(홍가네대족발내손점) ▲소상공인연합회장상 박상규(찹쌀누릉지)

 

조병진 의왕시소상공인연합회장은 “경기 불황으로 소상공인이 무척 어려운 때이지만, 모두 함께 힘을 모아 어려움을 이겨내고 자생력을 키우기 위해 노력하자”며 소상공인들을 격려했다.

 

김영수 의왕시 부시장은 “시는 지역경제의 근간인 소상공인의 고민을 함께 나누며 다양하고 지속적인 지원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왕시소상공인연합회는 의왕시 내 10개 상인회와 협력해 골목상권 환경 정화활동을 진행하며 상인회 홍보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결속을 다질 예정이다. (의왕시소상공인연합회 및 상인회 가입문의: 031-422-4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