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조면 주민자치회가 지난 23일 미조면 행정복지센터에서 10월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주민자치회 위원 총 28명이 참석했으며, 권대진 주민자치회장의 주재하에 △2024 도농상생 직거래장터 운영 결과 보고 △건강걷기 대회·가을음악회 추진 △2024 주민총회 개최 계획 △제3기 주민자치회 신규위원 모집 △11월 주민자치프로그램 운영 등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특히, 이번 회의에서는 11월 6일 예정된 건강걷기대회·가을음악회에 대한 열띤 논의가 진행됐다.
홍성기 미조면장은 “어느덧 제2기 미조면 주민자치회의 활동도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었다. 그동안 미조면 주민자치회는 지역의 리더로써 활발하고 다양한 자치활동을 통해 주목할 만한 성과를 이루었으며 남은 임기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여 유종의 미를 거둘 것”이라고 말했다.
권대진 미조면 주민자치회장은 “지난 4년간 미조면 주민자치회는 활발한 활동과 다양한 성과를 통해 다른 지역의 벤치마킹 사례가 이어지는 모범적인 주민자치회로 거듭났다. 이러한 흐름이 한시적인 흐름이 아니라 향후 새 구성원이 바뀌어도 지속해서 발전할 수 있도록 제2기 주민자치회 활동을 잘 마무리하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