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국

[남양주시] 호평동 새마을부녀회, 온정 담은 반찬 나눔 행사

뉴스국 편집부 | 기사입력 2024/10/22 [13:46]

[남양주시] 호평동 새마을부녀회, 온정 담은 반찬 나눔 행사

뉴스국 편집부 | 입력 : 2024/10/22 [13:46]

 

남양주시 호평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정경숙)는 지난 20일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에 모여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소고기장조림 반찬 봉사를 진행했다.

 

이번 반찬 나눔은 부녀회 회원들이 정성을 가득 담아 준비한 소고기장조림을 50가구의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며 온정을 전하는 시간이 됐다.

 

이날 봉사에는 호평동 새마을부녀회 회원 10여 명이 참여했으며, 전날 아침부터신선한 재료를 준비해 소고기장조림을 만들었다.

 

특히 이번 나눔은 지난 5월 열무김치, 6월 오이지무침 반찬봉사에 이어 올해 세 번째로 진행된 봉사 활동으로,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꾸준한 나눔 활동으로 진행됐다.

 

정경숙 호평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소고기장조림은 단백질이 풍부하고 보관이 용이해 어르신들이 오랫동안 드실 수 있는 반찬이라 선택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용석만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장은 “항상 지역 사회 발전과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부녀회 회원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온정이 넘치는 활동을 통해 호평동이 따뜻한 지역 사회로 계속해서 발전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호평동 새마을부녀회는 연중 독거노인과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뿐만 아니라, ‘사랑의 김장 김치 담그기’와 환경정화 활동 등 다양한 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따뜻한 동행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