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웅진북클럽 충주사업국 이지영 지역국장, 청소년을 위한 도서 기증- 충주시청소년문화의집 숨&뜰에 고전문학 100권 기부 -
24일, 웅진북클럽 충주사업국(지역국장 이지영)의 이지영 지역국장이 아동·청소년들에게 독서의 중요성을 알리고 지식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충주시청소년문화의집 숨&뜰(센터장 고미숙, 이하 숨&뜰)에 고전 우리문학과 고전 세계문학 총 100여 권의 도서를 기부했다.
이지영 지역국장은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활발히 제공하고 있는 숨&뜰의 활동에 지역주민으로서 관심을 가지게 되어 도서를 기증하게 되었다”며 “청소년들이 조금이나마 책과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향후 도서를 활용한 재능 기부 프로그램이 생긴다면 적극 참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에 고미숙 센터장은 “숨&뜰 활동에 관심을 가지고 기부해 주신 것과 더불어 청소년들을 위한 프로그램 운영에 관심을 기울여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인사를 전했다.
충주시청소년문화의집 숨&뜰은 청소년들의 건강하고 즐거운 여가 활동을 지원하는 공간으로,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숨&뜰 시설 이용과 운영 중인 프로그램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문의전화(043- 853-2021)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