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국

[화성시] 경기도장애인복지회 화성시지부, 추석 맞아 관내 저소득 장애인가구에 수향미 400포 후원

뉴스국 편집부 | 기사입력 2024/09/11 [12:44]

[화성시] 경기도장애인복지회 화성시지부, 추석 맞아 관내 저소득 장애인가구에 수향미 400포 후원

뉴스국 편집부 | 입력 : 2024/09/11 [12:44]

 

경기도장애인복지회 화성시지부가 10일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관내 저소득 장애인 가구를 대상으로 수향미(10kg) 400포를 후원했다. 수향미는 화성시 29개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총 400가구의 저소득 장애인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후원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관심을 전하고자 마련돼, 화성시 저소득 장애인 가구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지역사회에 포근한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박종일 경기도장애인복지회 화성시지부장은 “추석을 맞아 관내 저소득 장애인 가구에 수향미를 후원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시와 협력해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겪는 수많은 장애인들을 위해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신현주 복지국장은 “추석을 맞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온정을 베풀어 주신 박종일 경기도장애인복지회 화성시지부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후원해주신 수향미는 손길이 필요한 관내 저소득 장애인 가구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