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강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4차 회의 개최- 사업 추진 현황 보고 및 4분기 사업 운영계획 논의 -
강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배인수, 한정구)는 지난 9월 24일 강천면 행정복지센터에서 2024년 제4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위원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3분기 사업 실적 보고 및 4분기 사업계획에 대해 논의하였다.
강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3분기에 주거환경개선 지원, 사랑의 반찬 나눔, 시원한 여름나기, 추석명절 복꾸러미 지원 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면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활동에 힘썼다.
4분기 사업 운영 계획을 논의하면서 낙상에 취약한 어르신을 위한 ‘안심 튼튼 안전바 설치’ 낙상 예방지원사업, 위생에 취약한 가구를 위한 ‘깨끗한 겨울나기’ 지원사업, ‘강천산타와 미리 크리스마스!’ 난방용품 지원 사업 등 저소득 가구의 위기 상황에 따른 맞춤형 복지 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한정구 위원장은 “강천면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계획하고 추진함에 있어 위원님들과 함께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와 지역주민들에게 복지서비스 전달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배인수 강천면장은 “마을 복지를 위한 협의체 위원님들의 뜨거운 관심과 노고에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민·관 협력으로 소외된 이웃 없이 함께 나누는 강천면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