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수영구 청소년 문화제 'My Dream, My Future' 개최
부산광역시 수영구(구청장 강성태)는 지난 11월 16일(토) 수영구 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심춘수)가 수영구청 구민홀에서 제6회 수영구 청소년 문화제 'My Dream, My Future』 행사를 개최해 청소년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했다고 밝혔다.
2019년부터 진행한 수영구 청소년 문화제는 9세에서 18세까지의 청소년들이 춤, 노래, 악기연주 등을 발표하는 경연 무대로 이번 제6회 청소년 문화제는 15개 팀이 참가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한 모든 팀에게는 참여상을 수여하고, 대상 1팀, 최우수 1팀, 우수 2팀 수상자에게는 부상으로 문화상품권 각 30만원, 20만원, 10만원씩을 지급했다.
심춘수 회장은 "2024년 슬로건인 '청소년의 힘! 함께하는 수영구청소년지도협의회!'와 같이, 수영구 청소년 문화제가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꿈과 끼를 펼치는 'My Dream, My Future' 행사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강성태 구청장은 "수영구 청소년문화제가 우리 청소년들이 만들어가는 축제로서,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고 문화예술의 빛나는 미래를 열어가는 무대로 더욱 성장하고 발전하기를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부산수영구청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