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가을여행은 5만 원 숙박 할인 받고 충주로 오세요- 7만 원 이상 숙박예약 시 5만 원 할인 혜택 제공 -
충주시는 16일부터 야놀자 플랫폼과 협업을통해 충주 방문 여행객들에게 숙박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역 관광 이미지 제고 및 관광 활성화를 목적으로추진하며, 관광진흥법 및 농어촌정비법에 따라 등록된숙박업소 중 7만 원 이상의 숙박상품에 대해 5만 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야놀자 플랫폼을통해 10월 31일까지 쿠폰 사용이 가능하며 10월 18일부터 11월 17일까지입실할 수 있고, 쿠폰 전량 소진 시 행사는 조기 종료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비내섬 축제와 하늘재 걷기 행사가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비내섬 축제는 남한강과 물억새가 펼쳐진 비내섬을 배경으로 버스킹과 생태체험, 걷기 행사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10월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 동안 진행된다.
하늘재 걷기 행사는 약 5km의 하늘재 길을 걷는 충주, 문경 공동행사로 정상에서 공연과 체험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11월 2일 개최된다.
조길형 시장은“많은 방문객이 참여하여, 비내섬 축제, 하늘재 걷기 행사 등 축제와 관광을 알차게 즐기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충주시는 금년 상반기 시행한 숙박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2억 3백만 원 규모의 경제적 효과와 2천 6백명 상당의 방문객 유입이 있었던 것으로 분석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