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국

[안성시] 금광면 주민자치위원회, ‘아이들과 동심 속으로’ 특색사업 추진

- 금광면주민자치위원과 신생보육원 아동, 1박 2일 캠핑 체험-

뉴스국 편집부 | 기사입력 2024/10/15 [12:28]

[안성시] 금광면 주민자치위원회, ‘아이들과 동심 속으로’ 특색사업 추진

- 금광면주민자치위원과 신생보육원 아동, 1박 2일 캠핑 체험-
뉴스국 편집부 | 입력 : 2024/10/15 [12:28]

 

지난 8일, 안성시 금광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양영순)가 신생보육원 아이들과 함께 캠핑 체험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금광면주민자치위원회에서 미래세대 육성을 위해 추진하는 ‘아이들과동심 속으로’ 사업의 일환으로 작년에 큰 호응을 얻어 올해도 진행하고 있는 특색사업이다.

 

금광면주민자치위원과 신생보육원 아동 및 관계자 등 40여 명이 함께해 다양한 팀워크 프로그램을 통해 친목을 도모했다. 이어지는 바비큐 저녁 식사에는 주민자치위원들이 준비한 맛있는 음식을 나누며, 아이들과 함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튿날에는 금광호수 하늘전망대를 방문하여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방문은 아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지역 자연환경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었다.

 

이에 행사를 추진한 양영순 주민자치위원장은 “순수하고 맑은아이들과 함께 동심으로 돌아가 아름다운 추억을 쌓은 뜻깊고 보람된 하루였다”라며, “1박 2일 동안 아이들의 끊임없는 웃음소리와 즐거운 목소리 덕분에 우리 주민자치위원들도 오래도록 가슴에 기억 남을 좋은 시간을 보낸 만큼, 앞으로도 아이들이 다양하고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유익한 체험행사를 지속 추진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