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사례’ 뽑아주세요!- 시민이 공감하고 체감하는 적극행정 성과 창출 -
공주시(시장 최원철)는 2024년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사례 선정을 위한 시민 온라인 투표를 10월 14일부터 22일까지 실시한다.
투표 대상은 공주시청 전 부서에서 제출한 적극행정 우수사례 15건 중 1차 실무심사를 거쳐 선정된 8건과 중점과제 선정 사례 2건 등 총 10건이다.
시는 우수사례 10건을 대상으로 시민 온라인 투표를 실시하고 득표 결과 점수(20점) 그리고 오는 29일 실시하는 2차 발표 경진대회 점수(80점)를 합산해 최종 순위를 결정한다.
시민 투표 참여 방법은 시청 누리집(www.gongju.go.kr)에서 ‘시민참여’ 해당 배너를 클릭한 후 ‘설문조사’ 게시판에서 ‘2024년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사례 시민 온라인 투표’에 참여하면 된다. 총 3건까지 투표할 수 있다.
시는 적극행정을 통해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우수공무원을 선발하여 표창과 인사상 혜택을 부여하는 등 확실한 성과 보상으로 공직사회 전반에 열심히 일하는 적극행정 문화를 확산할 계획이다.
조선기 기획감사실장은 “적극적으로 일하는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시민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공정한 심사를 통해 시민들이 공감하고 체감할 수 있는 적극행정 우수사례를 선정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