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제6회 공성면민과 함께하는 ‘희망음악회’ 개최- 재능기부 및 초대가수 등 다양한 볼거리・즐길거리 마련 -
상주시 공성면(면장 주용덕)에서는 9월 27일(금) 오후 4시에 공성면 소재 옥산 5일 장터에서 지역주민 900여 명이 운집한 가운데 ‘제6회 공성면민과 함께하는 희망음악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올해로 6번째인 희망음악회는 상대적으로 문화적 혜택을 받지 못하는 농촌지역 주민들에게 농사로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삶의 활력소를 줄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 공연을 선사함으로써 지역을 대표하는 문화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행사는 MC예진을 사회자로 하여, 초대가수는 미스트롯 출신인 트로트 가수 강혜연, 지역가수 주연후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재능기부 공연과 공성면민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이호상 이장협의회장은 “희망음악회 준비에 열과 성을 다하였으며, 그만큼 면민들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주용덕 공성면장은 “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도록 도움 주신 공성파출소, 자율방범대 등 유관 단체에 깊은 감사의 뜻을 표하며, 앞으로도 희망음악회가 공성면을 대표하는 지역축제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