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 속초사랑상품권, 추석맞이 구매한도 상향 특별 판매 실시- 개인 구매 한도 30만 원에서 40만 원으로 상향 판매, 총 33억 원 규모 -
속초시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명절 준비 부담 경감을 위해 9월 한 달간 속초사랑상품권 개인별 구매 한도를 기존 월 30만 원에서 40만 원으로 상향하는 특별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특별 판매는 총 33억 원 규모로 진행된다.
속초사랑상품권의 보유 한도는 150만 원이며, 충전하기 전 모바일 앱(지역상품권 CHAK)에서 간편하게 잔액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상품권은 모바일 앱을 통해 24시간 언제든지 충전할 수 있으며, 관내 판매대행점 25개소(농협, 우리은행, 새마을금고, 신협, 우체국)에서도 영업시간 내에 방문하여 충전할 수 있다. 관내 판매대행점 현황은 속초사랑상품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속초사랑상품권 가맹점 역시 속초사랑상품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가맹점은 음식점, 카페, 병원, 서비스업 등 다양한 업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3천여 개가 등록되어 있다.
속초시 관계자는 “속초사랑상품권이 고물가·고금리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과 시민 여러분 모두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이용자 수 증가에 맞춰 올 8월부터 판매 대금을 대폭 확대하였으니 많이 이용해 주시길 부탁드린다. 속초시는 앞으로도 지역 경제를 견인할 수 있는 다양한 정책을 추진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