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관광재단(대표이사 최성현)은 9월 1일 강릉종합운동장에서 강원FC와 수원FC와의 홈경기 전 ‘강원 스포츠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강원FC 홈경기 연계 지역 스포츠관광 활성화를 위한 관광상품 출시와 관람객 대상 주요 강원 관광사업 홍보 운영 등을 담고 있으며, 특히 강원 마이스 얼라이언스(호텔, 리조트, 레저시설 등) 연계 체류형 스포츠 관광상품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날 경기 전 강원관광재단은 홍보부스 운영을 통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며 즐거움을 더했다. 더위를 식혀줄 부채와 함께 뽑기 이벤트로 도내 리조트 숙박권과 주요 관광지 이용권 및 홍보물 배포를 통하여 강원관광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고취시켰다. 아울러, 경기장 일원에서, 재단 직원 15여명이 참여하여 강원 스포츠관광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을 벌였다.
강원FC 김병지 대표는 "강원특별자치도 스포츠 관광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업무 협약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 강원관광재단과 함께 강원FC는 전국적으로 인기 있는 축구 관광 컨텐츠를 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으며,
강원관광재단 최성현 대표이사는 “이번 강원FC와의 업무협약을 계기로 강원형 스포츠 관광상품의 기획・개발과 함께 강원자치도 주요 관광사업을 홍보하는 계기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