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국

[원주시] 원주영상미디어센터, 우수예술영화 감독과의 대화(GV) 선보여

뉴스국 편집부 | 기사입력 2024/09/24 [12:58]

[원주시] 원주영상미디어센터, 우수예술영화 감독과의 대화(GV) 선보여

뉴스국 편집부 | 입력 : 2024/09/24 [12:58]

 

원주영상미디어센터는 우수예술영화〈다른 길이 있다〉 상영회 및 조창호 감독과의 토크쇼를 추진한다.

 

겨울 감성을 자극하는 작품으로 뽑히는 〈다른 길이 있다〉는 얼굴도 이름도 모른 채 삶의 마지막 순간을 함께 하기로 한, 두 사람의 아프지만 아름다운 여정을 감각적인 영상미와 삶에 대한 희망의 메시지로 그려낸 작품이다.

 

강원도 출신인 조창호 감독이 도 문화재단의 지원을 받아 강원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제작하였으며, 2015년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작으로 공개되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조창호 감독과의 대화(GV, Guest Visit)는 오는 26일(목) 오후 2시 원주영상미디어센터 상영관에서 영화 상영 후 그 자리에서 관람객들과 1시간 동안 토크쇼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센터 관계자는 “대부분의 GV, Guest Visit 상영회가 서울 소재 독립영화 전용관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라 지방에서 영화를 공부하는 학생들이나 영화 애호가들의 갈증을 해소하길 바란다.”라며, “영상미디어센터 우수영화 사업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원주영상미디어센터(☎033-733-8020)로 문의하거나 센터 홈페이지(wjmedia.or.kr)를 확인하면 된다.

 

한편 원주영상미디어센터는 지난 3월 우수영화상영을 시작으로 총 25여 편의 독립영화를 65회 상영하여 총 352명의 원주시민이 영화관을 찾는 등 지역의 독립영화 전용관으로써 사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