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2025년 주요업무 추진계획 보고회' 개최
옹진군(군수 문경복)은 2025년도 주요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을 위해 문경복 군수와 부군수, 각 국·실·과·소장·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3일부터 '2025년 주요업무 추진계획 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군은 이번 보고회를 통해 민선8기 후반기 주요군정목표의 가시적 성과를 도출하기 위한 구체적인 추진방안을 모색하고 새로운 행정수요 변화를 반영해 지속가능한 발전 기반을 구축할 수 있는 업무계획을 수립할 계획이다. 특히 리별속속 간담회에서 도출된 주민 건의사항에 대한 부서별 처리계획도 함께 점검해 군민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사업에 행정역량을 집중해 나갈 예정이다.
옹진군은 이번 보고회에서 도출된 의견을 바탕으로 업무추진계획을 수정·보완하고, 필요한 예산을 내년도 본예산에 신속히 반영하는 등 2025년도 군정운영 방향을 체계적으로 확립해 나갈 계획이다.
문경복 군수는 "주요 사업에 대한 차질 없는 추진과 주민 건의사항의 신속한 처리로 2025년에는 민선8기 주요성과를 가시화 하고 군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옹진군의 변화를 이뤄내겠다"고 말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인천옹진군청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