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구, 2024 강북구 사회적경제 한마당 '다가치 소셜 마켓' 개최
서울 강북구(구청장 이순희)는 오는 26일(토) 12시부터 18시까지 에피소드 수유838 광장(강북구 도봉로 315, 수유역 5번 출구 인근)에서 '2024 강북구 사회적경제 한마당 - 다'가치' 소셜 마켓'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강북구는 사회적경제 가치를 확산하고, 사회적경제기업과 주민들 간 상호교류의 장을 마련하는 기회를 가지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으며, 행사는 플리마켓과 공연,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존으로 진행된다.
플리마켓은 강북구 사회적경제기업 및 유관기관 등이 참여하는 20여 개 부스로 운영될 예정이며, 먹거리, 생활용품 및 액세서리 등의 판매부스와 공예, 키링 만들기 등의 체험부스로 구성된다.
아이들을 위한 놀이존에는 페이스페인팅, 삐에로 풍선묘기, 전통놀이, 마술체험 등의 즐길거리가 마련된다.
또한, 시간별로 마술쇼 및 버스킹 공연을 통해 행사장을 방문하는 구민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심있는 누구나 사회적경제 한마당 행사에 참여 가능하며, 사회적경제를 통해 가치소비의 현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이순희 강북구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사회적경제기업이 새로운 판로를 개척하고, 많은 구민의 참여로 사회적경제 가치가 확산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일자리청년과(02-901-2653)로 문의하면 된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강북구청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