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국

[안동시] 오늘은! 송하동 4번째 나눔 DAY!

나눌수록 커지는 이웃사랑 마음 꾸러미 전달

뉴스국 편집부 | 기사입력 2024/10/14 [10:49]

[안동시] 오늘은! 송하동 4번째 나눔 DAY!

나눌수록 커지는 이웃사랑 마음 꾸러미 전달
뉴스국 편집부 | 입력 : 2024/10/14 [10:49]

 

올 9월 제6기를 맞이한 안동시 송하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박창근)는 10월 11일(금) 행정복지센터에서 후원 물품 꾸러미를 20가구(15만 원 상당)에 직접 전달하는 송하동 나눔 DAY를 추진했다.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참여한 20명의 협의회 위원과 올 4번째를 맞이하는 물품 후원으로 함께한, 깃들푸드시스템(대표 장지환), 네자매찜사랑(대표 정효서), 속초이모네찜(대표 권오윤), 일직식당(대표 이정건), 추대감남원추어탕(대표 정병탁)의 이웃사랑의 마음이 이어졌다.

 

매번 행사에 참석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한 위원은“매번 시간 내기가 쉽지는 않지만, 항상 이웃에게 도움이 되는 삶을 살고 싶다는 마음을 실천할 수 있게 해주는 일에 함께라서 즐겁게 참여한다”라며 “이웃과 왕래가 쉽지 않은 요즘 시대에 지역 주민을 더 많이 알게 되고, 나 또한 내가 살고 있는 지역에 관심을 더 가지게 됐다”라고 전했다.

 

송하동 관계자는 “나눔 DAY 때마다 나눔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시는 후원자분들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감사하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해 어려운 이웃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을 고심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제6기를 맞이한 송하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사업에 앞장서 추진해 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주민이 주도하는 지역사회 상생의 길을 함께 걸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