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중구동체육회(회장 이상열)는 지난 5일(토) 안동초등학교 체육관에서 『2024 중구동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안동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중구동체육회의 주관으로 개최한 이 날 행사는권기창 안동시장, 김경도 안동시의회 의장 등 주요인사 및 안윤효 안동시체육회장, 관내 기관단체장과 지역주민 등 약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두장구의 신명 나는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 각종 경기, 노래자랑, 초청가수 공연, 행운권 추첨 순으로 행사가 진행됐다.
대회는 청팀(1통~22통), 홍팀(23통~36통) 총 2개 팀으로 나눠 일반경기 5종목(탱탱볼받기, 돼지몰이, 나는야 골프왕, 고무신 멀리 날리기, 줄다리기)과번외경기(제기차기, 후프던지기, 라면쌓기)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종목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양 팀의 열띤 응원 속에서 경기를 치른 결과, 청팀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고, 이어진 노래자랑, 초청가수 공연으로 흥겨운 어울림 한마당이 펼쳐졌다. 끝으로 LED TV, 청소기, 전기밥솥 등 다양한 경품 추첨을 진행해 주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며 대회가 마무리됐다.
이상열 중구동 체육회장은 “오늘 행사를 위해 적극적인 관심과 도움을주신 모든 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이 대회를 통해 중구동민이 함께소통하고 한층 더 화합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장명숙 중구동장은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 이웃 주민과 행복하고 유쾌한 시간이 됐길 바란다”라며“앞으로도 중구동민들이 더 즐겁게 웃을수 있는 행복 중구동 만들기에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